전 몰랐죠 털릴 줄 알았는데..;ㅋㅋ.;;ㅋ;;;
스페인 화이팅!
| 게시판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| 추천 |
|---|---|---|---|---|---|
월드컵 G조 뉴질랜드 vs 이집트 POTM | 10시간 전 | 4 | 0 | ||
슬로 재평가 해야하나요 | 10시간 전 | 6 | 0 | ||
대 킹 갓 파라오 "모" | 11시간 전 | 6 | 0 | ||
G조 H조는 난리 부르스네 ㅋㅋㅋ | 11시간 전 | 6 | 0 | ||
라민 야말: "항상 월드컵에서 뛰고 득점하는 걸 꿈꿔왔습니다" | 20시간 전 | 9 | 1 | ||
잠시 스페인을 의심해봤습니다.[1] | 20시간 전 | 5 | 1 | ||
스페인 혈은 야말이였네요 | 21시간 전 | 8 | 1 | ||
야말 진짜 좋네요[1] | 22시간 전 | 7 | 1 | ||
야말 진짜 재능이다 ㅋㅋㅋㅋㅋㅋㅋ[1] | 22시간 전 | 8 | 1 | ||
스페인이 사우디 못잡아서 32강에 아르헨티나 만나면 우승 할 수 있을까요[3] | 22시간 전 | 12 | 3 | ||
[공식]월드컵 H조 스페인vs사우디아라비아 라인업 | 23시간 전 | 6 | 0 | ||
근데 홍명보가 못했다는 거 솔직히 억까같음[1] | 1일 전 | 13 | 3 | ||
은메차 vs 코트디부아르 | 1일 전 | 6 | 0 | ||
퀴라소 무 대박 ...;;;[2] | 1일 전 | 8 | 2 | ||
에콰도르 퀴라소 진짜 재밌네 ㅋㅋㅋ[1] | 1일 전 | 13 | 1 | ||
의외로 퀴라소 전개가 최근 몇 분 간 좋은데 | 1일 전 | 10 | 0 | ||
[FIFA]독일 조2위 32강 진출 확정 | 1일 전 | 8 | 0 | ||
김승규는 은퇴하면 재평가 얘기 나올 것 같네요[1] | 1일 전 | 14 | 2 | ||
한국시간 6/16(화) 대륙별 월드컵 성적 | 6일 전 | 27 | 0 | ||
카베보르데 골키퍼 보지냐 인스타 근황[1] | 6일 전 | 44 | 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