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르헨티나가 우승할지는 모르겠는데, 대회 초반 기준으로 팀 완성도는 잉글랜드랑 같이 가장 앞서 있는 팀이라고 생각합니다.
주요 우승 후보들이 아직 완전히 궤도에 오르기 전 32강에서 아르헨티나를 만나게 되면 꽤 까다로울 것 같네요.
조별리그에서 체력 관리 잘 받은 메시도 있고, 큰 대회만 되면 분위기 타는 아르헨티나 특유의 기세도 무시하기 어렵다고 봅니다.
거기에 야말이나 니코 윌리엄스 같은 핵심 자원들이 거친 경기 속에서 고전하는 상황까지 나온다면 스페인 입장에서는 우승 도전이 상당히 험난해질 것 같습니다.

